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트토이 기획 - AI로 그림 그리기 다양한 옵션을 테스트해보자

이야기, 아트토이 공방

by 정 작가 2023. 12. 16. 13:54

본문

728x90

요즘 이런 저런 것들을 테스트하고 경험해 보면서

ai를 통해서 생산성을 끌어 올릴수 있는 방안에 대한 공부를 하고 있다. 

챗gpt를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법이나

그림을 그려주고 동영상을 제작해 주는 ai들

그리고 꼭 ai 가 아니더라도 생상성을 증가시켜 줄수 있을 만한 웹과 앱 서비스들을 체험해 보고 있다. 

점점 세상이 예전에는 외주를 주거나 

여러명의 인력이 필요했던 일들을 혼자서도 할수 있는 세상이 오는 것 같다. 

 

진정한 의미에서 1인 크리에이터의 시장으로 돌입하고 있다. 

나는 어떤 컨텐츠를 만들어 낼수 있을까?

높은 퀄리티의 생산물을 척척 만들어 내면야 좋겠지만

내가 이런 허접한 컨텐츠를 생산해봐야 그게 무슨 의미가 있고,

시간낭비, 아무도 보는 사람이 없어~ 라고 하지 말자. 

처음부터 잘하는 사람이 어디 있는가?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은 영원히 잘 할수 없다. 

죽이되건 밥이 되건 자꾸 해보는 사람이 경험치를 얻는다. 

그리고 그 경험치가 쌓이면 레벨업이 된다. 

여러분이 경험하고 있는 게임의 세상처럼 우리의 인생도 똑같다. 

무의미해 보이는 반복적인 경험치 쌓기가 

어느 순간 나의 스킬이 업되는 레벨업이 된다. 

 

나는 이제 나 스스로 일하면서 도움을 줄수 있는 

ai와 생산성 도구들과 친해져야 한다. 

글을 쓸때도, 그림을 그릴때도, 뭔가 더 편하고 빠르게 많은 양의 컨텐츠를 생산할수 있는 방법을 고안해야 한다. 

 

사람마다의 생산성의 차이는 이제 몇배에서 몇십배로 벌어질 것이다. 

만약 내가 하루에 한개의 포스팅을 해서 5원을 벌었다고 하자. 

그리고 그 포스팅은 다음날 1원 그 다음날도 1원 그렇게 나에게 이윤을 준다. 

에이... 한시간 들여서 그짓을 왜해????? 

하지만 이런 컨텐츠는 꾸준히 누적된다. 

쌓이고 쌓이면 쏠쏠한~ 부업이 된다. 

생산성을 끌어올려 하루에 3개를 포스팅 한다면? 5개라면? 

꾸준함 플러스 생산성을 끌어올리기 위한 노력도 해야 한다. 

그리고 그 방법은 새로운 기술의 사용에 있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