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트토이 웹툰 작가일기 - 산타 할아버지~ 선물은 비트코인으로 주세요~

이야기, 아트토이 공방

by 정 작가 2023. 12. 24. 12:56

본문

728x90

아이고~~ 춥고 이렇게 먼데~ 

뭘 또 여기까지 오셔요~~~

괜찮아요~ 괜찮아요~~

아이고~~~ 택배비도 비싸고 

요즘 물류가 밀려, 배달도 늦는다는데, 

굳이, 뭘 또 여기까지 오셔요~~~

괜찮아요~~ 괜찮아요~~

산타 할아버지~ 메리 크리스마스~

선물은 비트코인으로 쏴주세요~~~ 

제 주소는 1CeuMjVgSCiNYN1Wiauav8BTPygT649yQw 입니다~~~

 

 

좋은 노래 아닌가요? 

그냥 오늘 애들 크리스마스 선물을 포장하면서 

나는 산타할아버지가 선물 주시면 뭐 달라고 하지? 

하고 고민해 봤습니다 ㅎㅎㅎㅎ

 

행복한 성탄절 준비하고 계신가요?

뭔가 특별한 것을 하는 것도 좋지만 

저는 명절이나 크리스마스 하면 딱!! 머릿속에 떠오르는 이미지가 없어요. 

그냥 미디어에서 광고로 노출한 

코카콜라와 산타, 그리고 예수님 영화 같은 것들?

 

저는 우리 가족만의 크리스마스 루틴? 그런게 있으면 좋겠어요. 

아침에 눈뜨면 트리 아래 선물이 몇개 있고, 

아침식사는 어떻게 하고,

그 다음은 성당에 가고 그런 식으로 

아~ 올해도 크리스마스엔 이렇게 하겠구나. 

딱히 엄청 재밌지는 않아도 크리스마스 즈음이 되면

가족들과 그렇게 보낸기억이 떠오르고

그게 크리스마스지~~~ 하는 분위기를 낼수 있도록 

우리 가족만의 루틴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뭐가 좋을까??? 뭐가 좋을까??

아이들이 더 크기 전에 그런것들 시작해야 하는데 말이죠. 

좀 미리 고민할것을.. 하루 남았네요...

빨리 생각좀 더 해봐야 겠네요.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