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분당 피자 배달 추천 - 피자스쿨 미금역점 가성비의 왕

맛있는 이야기

by 정 작가 2023. 11. 22. 10:57

본문

728x90

내가 사랑하던 피자집은 리틀시저스 였다.
같이 먹던 가족들의 평은 좀 너무 짜지 않냐??? 가 중론이었지만,
내 입맛에 그게 딱 좋았다.
짠맛도 그렇지만 도우가 맛있었다.

그런데 철수를 해버렸다. ㅠㅠ
한국에서 더이상 먹을 수가 없다.

그 이후로 피자헛과 도미노피자를 주로 시켜 먹었는데
둘중에 당시 할인 많이하고, 이벤트 하는 것으로 먹었다.
슬금 슬금 가격을 올리더니
이놈들이 도를 넘었다.  
무슨 피자 가격이 이래!!!!!

교촌치킨, 비비큐 치킨처럼 가격이 도를 넘어서 괘씸하다는 생각에
더이상 손이 가지 않는 브랜드가 되었다.

그 이후로 나의 피자 방황기가 시작되었다.

이것도 시켜보고 저것도 시켜보고
맛도.. 그냥 저냥..
가격도.. 그냥 저냥…
그런 나날들을 보내며 배달 주문 메뉴에서 점점 피자가 뒤로 밀리기 시작했다.

유튜브 채널을 보다가 한 유튜버가
구독자들과 피자배달 추천에 대한 투표를 했다.
거기서 피자스쿨이 1등을 하는 기염을 토하는 것을 봤다.
피자스쿨??
너무 저렴해서 그다지 기대가 안가고
그래서 주문한 적이 없었는데…
가격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에게 만족감을 주고 있기에 1등을 했겠지?
그래 한번 시켜보자!  하고 주문했었다.



오~ 꽤 괜찮았다.
솔찍히 말해서 아주 최고다 정말맛있다는 아니다.
그런데 가격대비 아주 훌륭하다.
특히 저렴함 브랜드들이 치즈를 이상한것을 쓰는 경우가 많은데
피자스쿨의 치즈는 무난했다.
그리고 토핑도 가격대비 넉넉하니, 만족스러웠다.
아~ 이래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구나 싶었다.

최고의 피자집이다라고는 결코 말할수 없으나,
최고의 가성비 피자다 라고는 할수 있을 것 같다.

저가커피 중에 %커피를 만났을 때,
치킨집 중에 바른치킨을 만났을 때,
이렇게 최고까진 아니어도 충분히 훌륭한데
가격까지 착할때 애정하는 브랜드가 된다.
그래서 특변한 일이 없는 한 그냥 피자배달은 피자스쿨에서 하는 편이다.

가격은 거의 냉동피자 수준이다.
맛을 그것보다 훨씬 훨씬 나아서 대안이 없다.

아직 경험해 보지 못한 분들에게
극강의 가성비 피자스쿨도 한번 드셔보시라~ 추천입니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