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분당 수지 중식 훠궈 맛집 추천 - 미가훠궈양고기 이곳은 중국인가!!!!

맛있는 이야기

by 정 작가 2023. 12. 13. 13:13

본문

728x90

기념일을 맞이하여 갈만한 식당들을 검색해보았습니다. 

사진으로 보니 으리으리한 중식당이 집에서 그다지 멀지 않은 곳에 있었네요. 

블로거들의 칭찬이 많고, 아주 유명한 집이었군요~ 저만 몰랐네요~

 

수지구청 뒷편으로 그렇게 크지 않은 건물 같아 보였는데, 

회전식 주차장도 있고(백화점 같은데 있는 뱅글뱅글 도는.. 근데 좀 좁아요~ 운전 자신 없는 분은 차 없이 가시길)

매장 안도 엄청 크고 인테리어 진짜 제대로 했네요~

 

이정도 규모의 중식당은 차이나타운이나 중국에 갔을때나 볼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대형과 중형의 중간정도 인데, 쾌적하고 멋지고 아주 좋습니다^^

 

메뉴들도 중식당 답게 아주~~ 다양합니다. 

이렇게 많은 음식을 어떻게 다 파는거지? 싶을 정도로 메뉴가 다양합니다. 

일단 저희는 오늘 훠궈를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아내가 좋아하는 꿔바로우도 주문했습니다. 

45000원 인가 하는 기본 훠궈면 성인 2명이 먹기에 적당한 양입니다. 

거기에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고기나 다른 부재료들을 추가로 주문 할수 있습니다. 

옆에 셀프바에가면 야채와 건두부는 무제한으로 리필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훠궈집 답게 직접 소스를 제조할수 있게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매운 훠궈 홍탕에서 건진 야채나 고기를

마장소스에 푹~ 찍어 먹어야 제대로 훠궈 느낌이 나지요^^

땅콩소스 맛이 나는 마장소스에 취향에 맞춰 다진마늘이나 고수등을 넣어서 

나만의 소스를 만들어서 드시면 됩니다. 

저희는 양이 많은 편은 아니라서 기본만 먹고도 두명이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나중에 친구들이랑 술 한잔 하러 오기도 좋을 것 같아요

요리도 다양하고, 가격도 화교식당답게 저렴한 편입니다 .

주변에 있는 다른 중식당 대비 저렴합니다. 

꿔바로우도 양이 꽤 넉넉한데 19000원입니다 

평일 런치에는 추가로 할인하는 메뉴들도 많이 있네요~~~

 

제가 평소에 중식을 좋아하기도 하고

요리도 맛이 있는데, 매장도 아주 훌륭하고, 거기에 가격까지 착하다???? 

이런가게 진짜 찾기 힘듭니다. 

저는 10점 만점 드리고 싶네요~ 앞으로 자주 오게 될것 같습니다. 

집 근처에서 직접 가서 중식 먹을 때는 고민없이 이곳으로 올것 같아요!!

수지 분당 쪽에 거주하시는 분들을 꼭 한번 와보시길~ 

너무 맘에 드는 가게를 발견해서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