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대 앞 AK플라자 2층 - 시나모롤 카페 와플 맛있다~

맛있는 이야기

by 정 작가 2023. 11. 13. 15:17

본문

728x90

이번주 주말에는 나들이로 오래간만에 홍대앞에 다녀 왔습니다.
홍대앞은 늘 재미있는 것들로 넘치기는 한데,,,, 주차가 좀 힘들어요.
홍대 거리 가운데 부분에 있던 공영주차장들을 걷기좋은 거리로 조성하면서 주차장이 더 부족해진듯..

그래서 더 저 같은 아재들이 안오고,
그래서 더 젊은이들의 거리로 유지되는 걸지도요 ㅎㅎㅎㅎ

우리집 딸아이가 요즘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는 산리오의 시나모롤 입니다.
처음 듣고 산리오는 또 무엇이고… 시나모롤은 또 무엇이뇨….
저를 혼돈의 세계로 이끌고 갔지만..

우리 어릴적 있던 키티랑 같은 식구라고 하네요~
그 세계관 안에 다양한 캐릭터들이 많이 있는데,
그 세계관을 구축한 토이 컴퍼니가 산리오.
그리고 그중에서 인기가 많은 캐릭터 중에 하나인 시나모롤 이라는 친구가 있는 모양입니다.

개인가?? 개 인것 같은데 정확히 모르겠네요
하얀색 강아지를 가지고 캐릭터를 만든것 같습니다.

홍대 ak플라자는 이번에 처음 가봤는데 재패니메이션의 천국이더군요.
정말 다양한 만화와 캐릭터들로 가득찬 건물입니다.
한번 가시면 5층까지 꼭 다 구경한번 해보시길~ 재밌네요.
여기가 아키하바라인가.. 한국에도 이런곳이 있었구나 놀랬습니다.

2층에 있는 시나모롤 카페에 갔습니다.
예약을 하시고 가셔야 자리가 있고, 아니면 대기가 길거나 못들어 가실수도 있습니다.


엄청 귀여운 와플과 음료에 아이들이 아주 좋아했습니다.
그리고 카페 입구쪽에 소품샵도 있어요
가면 각종 시나모롤 캐릭터를 이용한 상품들이 있습니다.
개미지옥에서 잘 빠져나오시길 바랍니다~~

일단 딸아이가 신나서 기분이 좋네요~
음료는.. 그냥 그렇고,
와플은 맛있었습니다. 반죽이 쫄깃한게 특이하네요~
심심할때 나들이 삼아 들려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