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자동 치킨 배달 맛집 추천 - 노랑통닭 분당정자점

맛있는 이야기

by 정 작가 2024. 1. 21. 10:41

본문

728x90

한 2주일에 한번 정도는 치킨을 주문하는 것 같습니다~

사실 맛으로만 따지면 

저는 BBQ, 와이프는 교촌을 가장 좋아 합니다.

그런데... 몇년전부터 가격인상이나.. 양이나...

그리고 두 회사의 오너 회장들에 대한 안좋은 기사들을 많이 접하면서

기업 자체가 싫어졌어요~ 아무리 맛있어도 별로 팔아주고 싶지가 않습니다. 

그래서 왠만하면 다른 곳들을 주문하고 있어요~

바른치킨도 괜찮고, 노랑통닭도 괜찮은 것 같아요. 

가격대비 양도 넉넉하고 맛도 좋아요~

어느 브랜드들이나 새로운 메뉴들도 꾸준히 개발하고 출시하고 있어서 

맛은 점점 상향평준화 되는 것 같습니다. 

대한민국 치킨 화이팅!!!! 

그리고 나쁜 기업들은 퇴출되고 좋은 기업들이 많아지면 좋겠습니다. 

 

 

오늘 주문해 본건 기본 후라이드와 양념통닭, 그리고 깐풍기 치킨 3종을 조금씩 담은 세트가 있어서 주문해 보았습니다. 

한마리 반 정도 되는 것 같은 양입니다. 

깐풍기도 별로 맵지는 않았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자는 봉투감자라는 것을 주문해 보았는데요, 

양도 꽤 넉넉하게 들어있고, 

일반감자, 웨지감자, 그리고 양념 뭍은 감자 등등 여러종류가 같이 있네요. 

그리고 치즈스틱 같은것도 몇개 들어있어서 구성이 알차네요~

다음에도 노랑통닭 주문하면 봉투감자를 주문할것 같아요. 

치킨보다 오늘은 감자가 더 마음에 드네요^^

분당에서 치킨 시키실때 노랑통닭도 한번 주문해 보셔요~ 가성비 좋은것 같습니다!!

[구독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힘이 됩니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