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이야기

현대백화점 판교점 돈카츠 맛집 추천 - 낙원테산도, 고기가 부드럽고 촉촉해요~

정 작가 2024. 1. 31. 16:08
728x90



* 이 낙원테산도 음식 특징과 추천 메뉴

일본 스타일의 경양식집 분위기를 전형적으로 보여준다.
오므라이스와 돈카츠, 그리고 산도라고 부르는 돈가스샌드위치가 주력이다.
가격은 비싼편도 저렴한 편도 아닌 최근의 다른 식당들과 비슷한 평균이다.
현대백화점이 푸트코트에 진심이다.
여기저기서 좀 잘한다 싶은 식당들을 모셔오기 위해서 노력을 하는 것 같다.
백화점 내의 식당은 적어도 기본 이상의 맛은 보장되어 있다.
낙원테산도 라는 브랜드는 사실 잘 몰랐다. 들어본적이 없다.
그래도 백화점 내에 있어서 믿고 들어갔다.
아이들과 함께라서 돈카츠 메뉴를 자주 먹게 된다.

* 가격 대비 만족도

양도 넉넉한것 같고, 일단 고기 퀄리티가 아주 좋다.
예전에는 돈카츠는 튀김 맛과 소스 맛으로 먹는거라서
푸짐하게 주면 그만인 그런 메뉴였다.
기름만 좀 깔끔하게 쓰면 만족이었다. 어디가나 특별한 맛은 없었다.
그런데 요즘 들어서 근본인 고기자체에 힘을 주는 매장들이 늘고 있다.
이번에 경험해 본 낙원테산도도 그런 가게이다.
고기 퀄리티가 아주 좋다. 오버쿡 되지 않아서 질기거나 퍽퍽하지도 않다.
가장 높은 재료비를 차지하는 고기에 힘을 주고도
가격이 비싼편은 아니라서 가성비가 좋은 편이라고 생각된다.

* 식당 분위기와 서비스

백화점과 영화관 중간에 브릿지 역할을 하는 통로에 몇개의 식당들이 늘어서 있는데,
그중에 한 매장이라서 개방된 공간이라서
딱히 이 매장만의 온전한 분위기를 내기는 힘든 구조에 있다.
하지만 깔끔하고 단정하게 의자와 컬러조합으로 꾸며둔 상태이다.
딱히 안좋은 점을 꼬집을 것도 없고, 칭찬을 해줄 것도 없다.
직원 분들은 주말이라 손님이 많았는지 좀 지쳐 있지만
그래도 다들 친철하게 잘 해주셨다.

* 위치와 접근성

백화점 5층에 cgv영화관 바로 옆에 있다.
어린이 도서관, 회전목마가 있는 곳이다.
그리고 그 층이 유아동 어린의 장난감과 의류 층이다.
딱 적당한 메뉴가 자리잡고 있는 것 같다.

* 나의 감상평과 추천? or 비추?

원래 돈카츠를 아주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내가 돈카츠를 평가할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던 것은
기름쩐내가 나지는 않는지? 그리고 바삭한지 눅눅한지 정도였다.
그런데 낙원테산도는 그런 튀김옷에 집중할 필요가 없다.
튀김이 중요한게 아니라 고기가 맛있고 퀄리티가 좋다.
돈카츠도 튀김이 아니라 고기가 주인공이구나… 하는 생각을 하게 해주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느 아주 만족스러웠다.
최근 몇년간 먹은 돈카츠 중에는 최고였다~
아이들이 돈카츠 먹고 싶다고 하면 또 들릴것 같다.

[구독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힘이 됩니다~]


728x90